CAFE

밀리터리 대한민국

북한의 신형 구축함 강건호

작성자북극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6,726 목록 댓글 15

지난 진수식에서 좌초 됐던 그 구축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연이남편 | 작성시간 26.06.07 개방개혁해라 돼지새키야
  • 작성자쓰리지마잔다 | 작성시간 26.06.07 화력에만 몰빵해서 위협적 이긴 해요
  • 작성자놀고만싶어 | 작성시간 26.06.07 우리 이지스함에서 지켜보고있다 한방에간다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08 어 떳네? ㅎ 축하한다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08 저개새끼 폭사안당할라고 딸래미 겁나 끌고다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