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랑이길러
|
작성시간
26.06.09
동맹이라도 외국에서 만들지 말란 말 아닌가 한국만 하지말란거 처럼 기사 제목이상하게 뽑았네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09
그냥 두면 됩니다.
-
작성자쇼쿵
|
작성시간
26.06.09
대놓고 로비를 하라고 들리네요ㅎ
-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9
제목이 참~ 거시기 하네요.
마치 한국만 차별하는 것 처럼....
-
작성자북극성
|
작성시간
26.06.09
제 정신인가 중국한테 건조 속도 밀리는거 어떻게 감당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