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09
한다고 그게 될까 싶네,
안 하는 것 보다야 낫겠지만.
-
작성자つり
|
작성시간
26.06.09
바닥에 튀는게 총알인가
-
작성자풍류비머
|
작성시간
26.06.09
공중에서 "저새끼 뭐함??" 할거같은데
-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
작성시간
26.06.09
기둥이 없음 어쩌려고
드론이 수류탄 아니라
대전차 지뢰 같은 거
달고 있음 어쩌려고
-
작성자ZaReXX
|
작성시간
26.06.09
기둥 가까이에서 터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