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터리 대한민국

최강 공격헬기라더니...美 아파치 첫 손실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09|조회수1,218 목록 댓글 4

https://naver.me/FjmD4BG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아 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09 지구반대 나라 꼴통새끼하나 당선되니 한국사는 내가 이렇게 피해볼줄 상상이나했나

    총알빗겨난것도 진짜 드라마도 이런드라마가없지

    미2찍들 반성해라
  • 작성자ZaReXX | 작성시간 26.06.09 언젯적 아파치인가
  • 작성자불멸의로우킥 | 작성시간 26.06.10 40년이나 된 기계가 아직도 최강이라니...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10 현대전 교리중에 계속 유지되는건 포병 밖에 없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