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공격헬기라더니...美 아파치 첫 손실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09|조회수1,2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FjmD4BG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아 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09 지구반대 나라 꼴통새끼하나 당선되니 한국사는 내가 이렇게 피해볼줄 상상이나했나총알빗겨난것도 진짜 드라마도 이런드라마가없지미2찍들 반성해라 작성자ZaReXX | 작성시간 26.06.09 언젯적 아파치인가 작성자불멸의로우킥 | 작성시간 26.06.10 40년이나 된 기계가 아직도 최강이라니...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10 현대전 교리중에 계속 유지되는건 포병 밖에 없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