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자위권 차원서 이란 공격...헬기 격추에 비례적 대응"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10|조회수18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Fhurvll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철수트 | 작성시간 26.06.10 뭐로 격추했을까 궁금하네요.헬기는 드론 3대만 보내도 방어 안 될꺼 같긴 한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