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3
존나 뻔뻔하네
-
작성자베림볼로
|
작성시간
26.06.13
젤린스키가 죽어야 전쟁이 끝남.
-
작성자아마도그건
|
작성시간
26.06.13
나토가 도와줘라. 푸댕이 쫄아서 쥐구멍에서 나오지도 못하는데 드론하나 쥐구멍으로 배댤해줘라
-
작성자자비없는사비
|
작성시간
26.06.13
고마해라 전쟁..ㅠ
-
작성자재인희경
|
작성시간
26.06.13
십새끼 한마리 때문에 젊은 청년들 다 쓸려나가네. 개그맨이면 국민에게 웃음을 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