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곳에따라 한때비
|
작성시간
26.06.13
네타냐후 감빵 안갈려고 용을쓰네
나픈식히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13
조씨발라엘 희랍어로 먼지 @@@들
-
작성자아마도그건
|
작성시간
26.06.13
구라쟁이들
-
작성자아스란똥꾸녕
|
작성시간
26.06.13
땅따먹기 해야하는데 종전협상이 눈에 보이겠니
어떻게든 폭격때려놓고 주민들 떠나야
자기들이 무혈입성하지
ㅅㅂ 이스라엘 뒈졌으면
-
작성자낙원의밥
|
작성시간
26.06.13
히틀러가 좀 더 살아있어야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