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대길이 작성시간 26.06.17 국제적 고립
악의축 -
작성자millet 작성시간 26.06.17 또람프 타코 했는데 이스라엘 때문에 다시 끌려 올수도 있겠는데 ㅋ
-
작성자설마나게써 작성시간 26.06.17 종전 안되길 바라지?
-
작성자불러배 작성시간 26.06.17 조씨발라엘 좋아 죽는 @@들 조씨발라엘 덕분에 전인류는 핵으로 자멸하게 됨 핵버튼 조씨발이 반드시 먼저 누름
-
작성자재혁빠 작성시간 26.06.17 미국만 ㅂㅅ됬네..이스라엘땜에 전쟁 참전했다가 건진것도 없이 종전했는데 이스라엘은 아직도 저지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