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km 날아간 드론 모스크바 강타...최대 정유소 불바다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17|조회수77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FkasMGy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주부육포 | 작성시간 26.06.17 그만해 시브랄넘드라~그만싸워 작성자노빠꾸달천™ | 작성시간 26.06.17 전쟁 끝나면 우크라이나 드론 방산기업 떡상할듯 작성자아리조나 카우보이 | 작성시간 26.06.17 때렸ek. 작성자그럼그럴까 | 작성시간 26.06.17 우크라이나는 이제 지네들이 알아서 했음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