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터리 대한민국

내년부터 하사로 5년 근무하면 중사 진급 보장된다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1 목록 댓글 11

https://naver.me/xVRL44T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켈빈클라라 | 작성시간 26.06.19 장교는 1년만하면 자동진급이죠
  • 작성자인생참슬프다 | 작성시간 26.06.19 돈이 넘 적던데..ㅜㅜ
  • 작성자물나방 | 작성시간 26.06.19 하사로 입대하면 무조건 중사로 제대하게는 해줘야지.. 군 생활기간중 진급의 기쁨도 느끼게 해야지..
    하사로 입대해서 하사로 제대하는건 하사관 밖에 없음..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19 오 좋아졌네요
    더 좋아지도록 제도를 더 다듬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당을 더 정밀하게 다듬어서
    진짜 힘들고 고생하는 군인들은 더 보상하는게 맞을것 같아요
  • 작성자다가다다가다 | 작성시간 26.06.19 하사로 입대해서 하사로 제대하는건 해군 공군이였는데 4년차 하사전역하면 하루만 중사 시켜주고 5년차 중기로 전역하면 한 달만 중사 시켜줬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