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리터리 대한민국

이란군 호르무즈 재봉쇄...美•이스라엘 탓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20|조회수733 목록 댓글 3

https://naver.me/5t7SRTm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앵무살수 | 작성시간 26.06.20 네타냐후 씹새끼 때문이지
  • 작성자송스키친 | 작성시간 26.06.21 전세계가 네타냐후 한 넘 때문에 받는 피해가 너무크다.. 인류평화를 위해 저 새키를 하루속히 처리해야 된다.
  • 작성자매집6 | 작성시간 26.06.21 이스라엘은 아니 네타냐후
    x밥새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