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군 호르무즈 재봉쇄...美•이스라엘 탓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20|조회수73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5t7SRTm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앵무살수 | 작성시간 26.06.20 네타냐후 씹새끼 때문이지 작성자송스키친 | 작성시간 26.06.21 전세계가 네타냐후 한 넘 때문에 받는 피해가 너무크다.. 인류평화를 위해 저 새키를 하루속히 처리해야 된다. 작성자매집6 | 작성시간 26.06.21 이스라엘은 아니 네타냐후 x밥새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