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다케시마맘: 너희 세대에는 독도에 꼭 갈수 있을거야

작성자Feel Free|작성시간23.04.12|조회수1,703 목록 댓글 17














???: 드...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끼리요 | 작성시간 23.04.12 ㅋㅋㅋ꼴 좋다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3.04.12 윤토오 석녀르부미가 해드림
    좋빠가야로
  • 작성자편안E | 작성시간 23.04.12 관광와서 돈이나 쓰다 가라
  • 작성자Raekwon | 작성시간 23.04.12 ???“일본을 위해 독도를 드리겠스무니다!!”
  • 작성자낙센 | 작성시간 23.04.12 됐고 일뽕 예스왜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