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케시마맘: 너희 세대에는 독도에 꼭 갈수 있을거야 작성자Feel Free|작성시간23.04.12|조회수1,70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드...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끼리요 | 작성시간 23.04.12 ㅋㅋㅋ꼴 좋다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3.04.12 윤토오 석녀르부미가 해드림좋빠가야로 작성자편안E | 작성시간 23.04.12 관광와서 돈이나 쓰다 가라 작성자Raekwon | 작성시간 23.04.12 ???“일본을 위해 독도를 드리겠스무니다!!” 작성자낙센 | 작성시간 23.04.12 됐고 일뽕 예스왜국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