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이러한 모습들이 비호감의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4.02.18|조회수2,98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240102010000823&t=1704213179한동훈, 대전현충원 참배 “선열들의 삶과 죽음 배우겠다”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오전 대전국립현충원을 찾아 참배했다.한 위원장은 이날 대전을 찾아 국립현충원을 참배하고 방명록에 “선열들의 삶과 죽음을 배우고 동료시민들과 함www.asiatoday.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추허조 | 작성시간 24.02.18 저것들은 사람 으로 생각안함. 작성자만화봐웃겨볼게있어 | 작성시간 24.02.18 2찍들 쭉 방심하다가 나락가길 작성자불끈천사 | 작성시간 24.02.18 말투자체가 비홈감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4.02.18 한동훈이 호감이라 느낀다면 그게 이상한 일이지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4.02.18 현재 우리나라 비호감 1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