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강호검사 작성시간 24.12.15 87년 6월을 직접 겪으신 분들일거에요 ㅠㅠ
-
작성자면상봉와직염(면봉) 작성시간 24.12.15 정말 대단하신분들이네요..
저분들 덕에 살았네요
저는 국회바로 옆에 사는데도
그날 집에서 뉴스만 보고있었습니다ㅠ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로저 후에르타 작성시간 24.12.15 저런분들 나라 혜택 마니 받으시길
-
작성자유자차 작성시간 24.12.15 ㅜㅜ
-
작성자바나나쥬스 작성시간 24.12.16 60-70년 사시면서 직간접적으로 민주화운동하시며 그 옛날에도 국가와국민 미래세대를 위해
희생해주시고 살아오신 분들인데
나이가 들어서도 이렇게 후 세대를 위해
목숨까지 걸고 앞장서서 희생을 말씀하시다니
너무 존경스럽고 눈물납니다 감사합니다
어르신들 여러분덕에 지금의 우리와 대한민국이 있고 다시한번 이겨내고 있습니다 이제는
모두 함께했으면 해요 그 희생과노고에 우리가
보답해드리고 싶습니다 존경합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