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입니다. ㅠㅠ
외국인 노동자 많고
제가 아는한 거의 2찍 4찍 입니다.
할배층은 거의 태극기고요.
오셨는데 반응 시큰둥 할까봐 걱정이네요.
저는 문앞에 가서 격하게 반길 예정입니다.
이번달 퇴사라 다른 직원 눈치 안봐도 되거든요.
급하게 파란색 시계줄로 바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세울 작성시간 26.04.12 BBong 그렇군요 한동훈은 보궐아닌가..
이진숙이니 무속속으로 나오면
분산되고..암튼 감사합니다! -
작성자Belmonte 작성시간 26.04.13 블루컨트리 하앍
-
작성자치우삭풍 작성시간 26.04.13 힘든곳에서 파이팅 하십니다.
응원합니다
-
작성자내가가는이길이 어디로가는지 작성시간 26.04.13 김부겸 후보도 그런 분위기 상황 모르진 않을 거예요 혹시 만나시면 큰 목소리로 응원 해주시면 힘이 될 것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