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이사온지 8년 되었는데
전에 살던 중구에서 문자왔지 달성군 선거 홍보는 받은적
없었어요.
이 사람에게 사랑 고백을 받다니
고기 먹었는데 체하긋네
그리고 벽보에
웃고 있는 착하게 생긴 여자가 있길래 누구지? 했더니
빵이더라고여
선거벽보 뽀삽 못하게 법제정 하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늑대는 주인이 없다 작성시간 26.05.23 BBong 아~~~놔
-
작성자권감송 작성시간 26.05.23 제가 알기로 여론조사 처럼 통신사에게 일정금액 주면 해당 지역 사는 주소지 주민 전화번호 주는걸로 알고 이ㅛ습니다
-
작성자격투황제 작성시간 26.05.23 전 요즘 선거 문자 오면 전부 국힘쪽에서 오더라구요 ㄷㄷㄷ
-
작성자장꼬인건담 작성시간 26.05.23 대구 살면 선거철 마다 국짐에서 문자 졸라 오더라구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5.24 선거 사무소 사람 지인에 지인으로 수집되기도 하구요
예전쓰던 사람 번호 영향일 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