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주민 전번 어떻게 아나요?

작성자BBong|작성시간26.05.23|조회수1,376 목록 댓글 13

달성군 이사온지 8년 되었는데
전에 살던 중구에서 문자왔지 달성군 선거 홍보는 받은적
없었어요.
이 사람에게 사랑 고백을 받다니
고기 먹었는데 체하긋네

그리고 벽보에
웃고 있는 착하게 생긴 여자가 있길래 누구지? 했더니
빵이더라고여
선거벽보 뽀삽 못하게 법제정 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늑대는 주인이 없다 | 작성시간 26.05.23 BBong 아~~~놔
  •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5.23 제가 알기로 여론조사 처럼 통신사에게 일정금액 주면 해당 지역 사는 주소지 주민 전화번호 주는걸로 알고 이ㅛ습니다
  • 작성자격투황제 | 작성시간 26.05.23 전 요즘 선거 문자 오면 전부 국힘쪽에서 오더라구요 ㄷㄷㄷ
  • 작성자장꼬인건담 | 작성시간 26.05.23 대구 살면 선거철 마다 국짐에서 문자 졸라 오더라구요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5.24 선거 사무소 사람 지인에 지인으로 수집되기도 하구요
    예전쓰던 사람 번호 영향일 수도 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