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숙이 연설하는거 보고 열광하는 지역 어르신들보고 역겨워서 오바이트가 쏠리네요
온갖비아냥을 밥먹듯이 내뱉던대
대구에 아마 추경호 빵진숙이 둘다 될거같은대ㅠㅠ 당선된다면 저는 주소지를
타지역으로 옮길생각입니다
그냥 여기 거주하는거 자체로 정신적으로 고통스럽네요ㅋㅋ
다음검색
이진숙이 연설하는거 보고 열광하는 지역 어르신들보고 역겨워서 오바이트가 쏠리네요
온갖비아냥을 밥먹듯이 내뱉던대
대구에 아마 추경호 빵진숙이 둘다 될거같은대ㅠㅠ 당선된다면 저는 주소지를
타지역으로 옮길생각입니다
그냥 여기 거주하는거 자체로 정신적으로 고통스럽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