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투표는 꼭 합시다

작성자jk변휘봉|작성시간26.05.26|조회수497 목록 댓글 4

이진숙이 연설하는거 보고 열광하는 지역 어르신들보고 역겨워서 오바이트가 쏠리네요

온갖비아냥을 밥먹듯이 내뱉던대

대구에 아마 추경호 빵진숙이 둘다 될거같은대ㅠㅠ 당선된다면 저는 주소지를

타지역으로 옮길생각입니다

그냥 여기 거주하는거 자체로 정신적으로 고통스럽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5.26 추경호는 레전드네요 진짜 ㅋㅋㅋㅋ
  • 작성자clintryu | 작성시간 26.05.26 서울 살지만 그 심난함이 가슴속까지 느껴지네요 그래도 평안한 하루를 보내세요
  • 작성자비구니가된땡중 | 작성시간 26.05.26 대구서 나고 자라 내 고향이 이렇게 멍충이 소굴이되었다는 것에 깊은 한숨만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5.26 이번같이 ㅈ 같은 선거는 오랜만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