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14살 아이가 사망했는데 아무도 동정 안함

작성자밝은구르미|작성시간26.05.26|조회수2,174 목록 댓글 15




브레이크없이 급경사 내리막길 내려오다

전봇대 박고 사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르다세월 | 작성시간 26.05.26 ㅠㅠ 그래도 저정도면 너무 앤데 저런 댓글이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5.26 픽시 어떻게 안되나?
  • 작성자유노윤호넌너무멋져 | 작성시간 26.05.26 왜케 다들 화가나 있어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5.26 픽시를 지랄났다고 사줘서 ㅉㅉ
    어제 횡단보도 신호대기하는데 초6~중학생 정도로 보이는 남자애들7명이 전부다 픽시.....교차로라 살살가긴 하더라만..보고 진짜 깝깝했음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5.26 저 사고는 픽시라도 브레이크 있다는데 조심좀 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