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없이 급경사 내리막길 내려오다
전봇대 박고 사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르다세월 작성시간 26.05.26 ㅠㅠ 그래도 저정도면 너무 앤데 저런 댓글이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5.26 픽시 어떻게 안되나?
-
작성자유노윤호넌너무멋져 작성시간 26.05.26 왜케 다들 화가나 있어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5.26 픽시를 지랄났다고 사줘서 ㅉㅉ
어제 횡단보도 신호대기하는데 초6~중학생 정도로 보이는 남자애들7명이 전부다 픽시.....교차로라 살살가긴 하더라만..보고 진짜 깝깝했음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작성시간 26.05.26 저 사고는 픽시라도 브레이크 있다는데 조심좀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