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용남이 이 사악한 국힘류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5.26|조회수1,072 목록 댓글 5

https://youtu.be/ke-oecFkB6Y


요즘 폼 좋네요

정읽녀 목소리도 좋고

사안을 보는 관점도 쵝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oudtiger | 작성시간 26.05.26 고소 들어간다던데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오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고소로 입틀막해바야
    팩트앞에 무너지죠
  •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5.26 정읽녀 응원한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오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아주 좋습니다
    실물도 궁금
  • 작성자어쩔랍디여 | 작성시간 26.05.26 우리 모두 다스는 누구겁니다를 외쳤는데...대부업체는 누구겁니까를 외쳤더니 고소한다죠? 민주당 조용합니다. 너무 고여서 썩은내가 진동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