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하도급사 강요.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02|조회수72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선거 끝나가전에 공사끝내라.2, 서울시에서 꼽아주는 하도급 써라.3, 룸빵 접대도 했다네요 ㅡㅡ출처 :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2 어제 매불쇼에서도 나왔었죠서울시민분들붇옹산 우상향 포에버만 외칠일이 아니라안전사고부터 챙기며 사셔야겠어요.저게 사실이라면 저렇게 해놓고내가 현장가서 뭔도움 되겠냐식의 자치장은 공포스럽네요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