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기자 “최근 삼성 노조가...” 젠슨황 “제가 그 분야 전문가인가요?;;”.jpg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02|조회수1,460 목록 댓글 27



https://youtu.be/CD0r3qpcoWw?si=Vr_9M7y0FeqRkodr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everve | 작성시간 26.06.02 ㅅㅂ 이젠 하다하다 국제적으로 기레기 인증하고 자빠졌네
  • 작성자알바 알토 | 작성시간 26.06.02 이 ㅂㅅ가튼ㅅㄲ야 타회사 노조문제를 거기서
    물으면 젠슨황이 뭐라할말이있겠냐
    걱정된다?별일아니다? 선택지가 없는질문을 왜하냐
    대가리에 뭐가들은거야대체
  • 작성자Larz | 작성시간 26.06.02 어후 쪽팔려
  • 작성자똥막대기 | 작성시간 26.06.03 기레기야 부끄러워서 혀깨물고 싶지 않냐 ? 하긴 그런 생각조차 못하니 기레기겠지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3 거디기들아 쪽팔린다. 아가리 닥쳐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