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07년 김민석이 생각하는 참여정부와 노무현

작성자불조심|작성시간26.06.02|조회수1,204 목록 댓글 12

https://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139


어디선가 짤로만 보다가 혹시 조작된것이 아닌가 싶어 찾아봤습니다

후단협만 기억에 남았었는데

이런일도 있었군요

지금도 참여정부 및 노통에 대한 생각이 같은지

물어보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똘타이거 | 작성시간 26.06.02 후단협 쓰레기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2 노무현 대통령님은 너무 힘이 없으셨음 ㅜㅡㅜ
    맞는말씀을 하셔도 욕이 사방팔방에서 날라옴. 저걸 보복없이 극복한게 문통임.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2 222ㅠ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03 자의식이 강하고 대통령병 환자군요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 작성시간 26.06.03 한번 배신자는 또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