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에 혐오감이 들려 하네요…

작성자건방진 밉상|작성시간26.06.02|조회수1,991 목록 댓글 22

권리당원 그만두고 싶다 진짜..

 

https://youtu.be/0RGJmT53y6g?si=pRoAjHhVMSV7FCQb

 

하다 하다 별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02 어디서 더러운 것만 배운 것들이 정치한다고 자꾸 나대네ㅋ
  • 작성자상상공상망상 | 작성시간 26.06.02 음 민주당은 원래 그렇게 지지하는 정당입니다.
    국회의원 투표할 때 민주당 지지자들이 괜히 지민비O 하는게 아녀유
    민주당이 딱히 맘에 들진 않는데, 투표할데가 없으니 일단 민주당 찍어놓고 비례는 다른데 찍는거쥬
    전통입니다.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2 우리보다 힘든사람 많음.
    정청래같은. 유시민같은.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3 탈당하시면 이재명 나중에 빵에가고 김민새대표에 이언주법사위원장입니다 ㅋㅋㅋㅋ
  • 작성자유유자적한삶 | 작성시간 26.06.03 니 면상은..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