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unhill025 작성시간 26.06.02 어디서 더러운 것만 배운 것들이 정치한다고 자꾸 나대네ㅋ
-
작성자상상공상망상 작성시간 26.06.02 음 민주당은 원래 그렇게 지지하는 정당입니다.
국회의원 투표할 때 민주당 지지자들이 괜히 지민비O 하는게 아녀유
민주당이 딱히 맘에 들진 않는데, 투표할데가 없으니 일단 민주당 찍어놓고 비례는 다른데 찍는거쥬
전통입니다. -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시간 26.06.02 우리보다 힘든사람 많음.
정청래같은. 유시민같은.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3 탈당하시면 이재명 나중에 빵에가고 김민새대표에 이언주법사위원장입니다 ㅋㅋㅋㅋ
-
작성자유유자적한삶 작성시간 26.06.03 니 면상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