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성치훈: 유시민 정치평론 은퇴할 때가 됐다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02|조회수2,438 목록 댓글 101

https://youtu.be/0RGJmT53y6g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닉희 | 작성시간 26.06.03 당신이나 은퇴해라!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조갑제나 김종인은 왜 말안하냐?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3 니기 뭔데? ㅋㅋㅋ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아가리
  • 작성자왜그런거같냐? | 작성시간 26.06.03 듣보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