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성치훈: 유시민 정치평론 은퇴할 때가 됐다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02|조회수2,438 목록 댓글 10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0RGJmT53y6g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닉희 | 작성시간 26.06.03 당신이나 은퇴해라!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조갑제나 김종인은 왜 말안하냐?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3 니기 뭔데? ㅋㅋㅋ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아가리 작성자왜그런거같냐? | 작성시간 26.06.03 듣보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