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한번 해볼라고 방송 패널로 나오는 정치 자영업자들이 너무 많음 ㅋ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02|조회수80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관된 주장도 없고, 근거도 없고, 개인의 철학도 없고, 당내 권력에 따라 아가리만 털어대는 ㅋㅋㅋㅋ 나같으면 구역질나서 못할것 같은데 ㅋㅋ 비위 좋은 인간들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02 저기 나오는것들은 여야 막론하고 절대의원시키면 안됩니다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02 기생충 같은 종자들이죠 작성자민방위3년차 | 작성시간 26.06.03 그걸 최진봉스럽다 라고 들 하죠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03 신인규 최진봉 김규현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03 뉴인규 뉴진봉 뉴규현 뉴영희 그리고 그 밑에 싸바싸바 원툴 뉴민준 뉴윤혜 뉴영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