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분 토론 같은 셋트장에 손석희 앵커가 사회보고
유작가님 맞은편에 강성필, 최진봉, 성치훈, 신인규, 오창석
앉혀놓고 3시간짜리 난상 토론 보고 싶네요..
유작가님 무쌍 찍는거 볼 수 있을꺼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작성시간 26.06.02 "끕"이 안맞아요
하바리들 쓰레기들 -
작성자아이바오 작성시간 26.06.02 지금 반박도 제대로 못하는 것들인데요ㅎㅎ
-
작성자over the Moon 작성시간 26.06.03 일단 최진봉은 도망감
-
작성자끄앙듀금 작성시간 26.06.03 그냥 유작가님 스트레스주는거죠
유시민작가 좋아하는 그 기자분 누구지? 그분이랑 홀스형?그분이랑
봉지욱기자 이정도? 3명만 해도 쭈굴거리게 만들수있을듯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작성시간 26.06.03 박진영이는 특유의 똥씹은 표정 풀고 깨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