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제가 지역은 걱정 안되는데

작성자지세울|작성시간26.06.02|조회수1,181 목록 댓글 12

티비 다른거보다 김부겸 됐으면…또 집에서 다른거 하다 안돠면 어쩌나 애휴… 다른 지역은 신경 안쓰이는데
자꾸 김부겸이…제발 좀 됐으면.. 자꾸 생각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른한봄날의곰 |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대구입니다.
    기대도 안합니다.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03 그냥 고립이 나아요ᆢ대가를 치르는게 맞죠
  • 작성자아재 살살 하이소~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대구는 대구로 남는 게 낫습니다.
    김부겸 되고 대구 발전 되면
    김부겸 덕, 민주당 덕이라고 하겠습니까?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전총리가 되면 눈물날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세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제발 되길…간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