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 다른거보다 김부겸 됐으면…또 집에서 다른거 하다 안돠면 어쩌나 애휴… 다른 지역은 신경 안쓰이는데
자꾸 김부겸이…제발 좀 됐으면.. 자꾸 생각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른한봄날의곰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대구입니다.
기대도 안합니다. -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시간 26.06.03 그냥 고립이 나아요ᆢ대가를 치르는게 맞죠
-
작성자아재 살살 하이소~ 작성시간 26.06.03 그냥 대구는 대구로 남는 게 낫습니다.
김부겸 되고 대구 발전 되면
김부겸 덕, 민주당 덕이라고 하겠습니까?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전총리가 되면 눈물날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세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제발 되길…간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