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을 지역에서 술마시고 있는데....
정춘생 의원님 실물이 훨씬 낫다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02 진짜궁금..
-
답댓글 작성자민주가 정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제가 일만 해서ㅠ 저 술마시는곳에 김재연 김용남 다 출동 했는데 3번이 분위기가 좋은듯 하네요
-
작성자Super WIZONE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제로드™ 작성시간 26.06.03 여론상으론 조국대표가 조금 앞서나가는 분위기던데.
대부업이슈가 영향이 있고 ᆢ -
작성자아추어추어 작성시간 26.06.03 조국이 되서 민주당에 들어와야 함
이낙지계열이 아직도 깊숙히 자리잡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