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앗.. 낼 평택 을 투표할껀데~

작성자민주가 정의다|작성시간26.06.02|조회수2,035 목록 댓글 6

평택 을 지역에서 술마시고 있는데....

정춘생 의원님 실물이 훨씬 낫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2 진짜궁금..
  • 답댓글 작성자민주가 정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제가 일만 해서ㅠ 저 술마시는곳에 김재연 김용남 다 출동 했는데 3번이 분위기가 좋은듯 하네요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로드™ | 작성시간 26.06.03 여론상으론 조국대표가 조금 앞서나가는 분위기던데.
    대부업이슈가 영향이 있고 ᆢ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3 조국이 되서 민주당에 들어와야 함
    이낙지계열이 아직도 깊숙히 자리잡고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