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진숙은 100프로 뱃지 단다고 봐야죠?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02|조회수3,064 목록 댓글 32

달성에서 기적은 불가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아빠.... | 작성시간 26.06.03 생각없은 그들은 대한민국의 역사와 올바른 정치와는 전혀 상관없는 무뇌의~~~
  •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 작성시간 26.06.03 핍박 받은 코스프레로 대통령이 된 윤돼지와 비슷한 거라고 봐야겠죠.
    결국엔 더 높은곳에서 떨어져 뒈지게 될겁니다
  •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 작성시간 26.06.03 뺏지달면 더 빌런이 될텐데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03 신창원 데려다놔도 뽑히는 곳
  • 작성자Chris고고 | 작성시간 26.06.03 ㅇㅏ 진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