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제가 생각하는 조국혁신당의 큰 실수.

작성자이종듣보잡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2,894 목록 댓글 18

리아입니다..

뭐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국감때도 별 공부도 안하는 티가

너무 나던데..

얘 뭐하는지 저만 모르나요?ㅜㅜ

비례 1석 넘 아깝습니다..

사실 조국당 까려면 이걸로 까면

뭐라 말 못할거 같아 조마조마했는데

다행인건지 뭐 언급도 없네요..

인간 조국은 꼭 당선되어

국회로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조국이 어떤 사람인지,

누구도 비판 못하게 증명해보이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전재수.하정우.김부겸.조국.

박형룡.김경수.

당선을 꼭 보고싶습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3 비례 취지는 좋은데 현실은 그닥인 경우가 많죠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3 기억에 남는건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때 직접 가서 행동하신 것은 기억나네요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리아는 뭐할까? 좀 짜증났는데, 민주당 갈라치는 애들보다 그냥
    무존재감이 오히려 다행이라는 요즘입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03 리아에 대한 정치적 평가를 떠나 이건 투표로 순번 결정한 당원들의 실수가 정확한 표현일듯~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3 강미정은 검찰쪽에서 지시내린 프락치 같다... 라는 게 제 생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