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투표 참관인으로 왔어용

작성자치약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888 목록 댓글 16

생각보다 본인 투표장을 모르시는분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치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힘낼게요ㅎㅎ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수고비도 나오나요?
  • 답댓글 작성자치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그래서 선거때마다 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치약이 오...나라에 녹을 먹는 분이시구나...수고해주십쇼!
  • 답댓글 작성자치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디세이블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