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에 초심을 잃고 관종이 되어가는 SNS 유저들을 풍자해보자. 작성자쿨 가이 56|작성시간26.06.03|조회수1,04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이렇게 자낳괴가 되어감.다들 투표합시다.쿨 가이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쿨 가이 5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여긴 정사게라서요... 작성자쓰리쓰리동동 | 작성시간 26.06.03 크크크크 작성자비구니가된땡중 | 작성시간 26.06.03 나도해봐야지ㅋㅋ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3 실망입니다 형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