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자본주의에 초심을 잃고 관종이 되어가는 SNS 유저들을 풍자해보자.

작성자쿨 가이 56|작성시간26.06.03|조회수1,045 목록 댓글 8









다들 이렇게 자낳괴가 되어감.



다들 투표합시다.

쿨 가이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쿨 가이 5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여긴 정사게라서요...
  • 작성자쓰리쓰리동동 | 작성시간 26.06.03 크크크크
  • 작성자비구니가된땡중 | 작성시간 26.06.03 나도해봐야지ㅋㅋ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3 실망입니다 형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