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반영되면 최종투표율은 낮겠지만 일단 흐름은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03 저짝 애들도 저번부터 사전 투표 많이 참가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투표율이 높고 낮은 게 진보나 수꼴 어느 쪽에 특별히 유리한 상황은 이제 없다고 봄.
물론 민주국가니깐 투표율은 무조건 높은 게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3 2222
-
작성자아렌아예버슨 작성시간 26.06.03 이짝 저짝 다 투표많이 하는듯
-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03 높다고 민주당한테 유리한게 아니라...
-
작성자황야의무법자 작성시간 26.06.03 사전 높아진 이후로 저는 본투표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