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총선보다 투표율이 높네요

작성자MEGAJH|작성시간26.06.03|조회수1,538 목록 댓글 5

사전투표 반영되면 최종투표율은 낮겠지만 일단 흐름은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3 저짝 애들도 저번부터 사전 투표 많이 참가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투표율이 높고 낮은 게 진보나 수꼴 어느 쪽에 특별히 유리한 상황은 이제 없다고 봄.

    물론 민주국가니깐 투표율은 무조건 높은 게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3 2222
  • 작성자아렌아예버슨 | 작성시간 26.06.03 이짝 저짝 다 투표많이 하는듯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03 높다고 민주당한테 유리한게 아니라...
  • 작성자황야의무법자 | 작성시간 26.06.03 사전 높아진 이후로 저는 본투표 참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