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 다시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03 특유의 뽕에 찬 건들건들 느릿느릿 어깨고정 걸음걸이 추호 김종인 선생이 아주 학을 띰 쌍욕을
-
작성자첫눈01 작성시간 26.06.03 의미 있는 득표율을 얻어서 추후 극우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퇴할리가 없죠.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03 그러고보니 사퇴 안 했네요?ㅎㅎ
-
작성자자무카 작성시간 26.06.03 단일화 조건이 부정선거 인정이었대요 ㅋㅋㅋ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작성시간 26.06.03 교안이형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