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교안이형 사퇴안한거죠?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03|조회수1,603 목록 댓글 12

이형 다시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3 특유의 뽕에 찬 건들건들 느릿느릿 어깨고정 걸음걸이 추호 김종인 선생이 아주 학을 띰 쌍욕을
  • 작성자첫눈01 | 작성시간 26.06.03 의미 있는 득표율을 얻어서 추후 극우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퇴할리가 없죠.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3 그러고보니 사퇴 안 했네요?ㅎㅎ
  • 작성자자무카 | 작성시간 26.06.03 단일화 조건이 부정선거 인정이었대요 ㅋㅋㅋ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03 교안이형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