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선인데 투표율 높으니 기부니가 좋네요. 양평군입니다.

작성자난심각해|작성시간26.06.03|조회수360 목록 댓글 5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여집니다.

울 가족은 사전투표 했는데, 군의원 민주당 후보 두 명인데 한 명을 찍는 게 맞냐고 재차 확인하시더라고요.

아마 얘기 안 해드렸으면 두 명 다 찍어서 사표처리 됐을 거 같았습니다. 정말 다행이죠.

처음으로 이사 온 양평에서 투표했는데 군수 선거 지난 몇 년간 긴 서사가 있더라고요. 국힘쪽 군수 부인이 좀 김건희 과인가 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저께 월요일자 매불쇼 보시면 됩니다.

부디 양평에서 민주당이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

노령층 부유한 은퇴 인구가 많이 점점 보수화되고 있는 지역인데 이번에 못 바꾸면 영영 힘들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이번엔 달라질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심각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꼭 달라지기를
  • 작성자어허 넣어둬 | 작성시간 26.06.03 전진선이가 엉망이긴 한데 전통적인 보수지지 지역에서 여성군수 후보를 낸 민주당이 못내 못미더웠지만
    최근 동향을 보면 가능성이 높을 듯 합니다, 강하면에서 두표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심각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어허 투표함에 넣어두셨군요 ㅋㅋ 기대해봅니다. 젭알!
  • 작성자우슈우 | 작성시간 26.06.03 경기도의 대구라고 불리죠 양평이 ㅠ
    쉽지는 않겠지만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