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도토리들이네 ㅋㅋ
최악의 정치질은 당원게시판에 욕한게 누구더라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도 몰라!1 작성시간 26.06.03 한망구들이 70%네 흰티에 흰모자
-
작성자불끈천사 작성시간 26.06.03 한동후니 조세회피나라인 몰타에 비밀계좌있다에 500원 걸 수 있음.
법무부장관할때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한다고 뜬금없이 몰타갔었는데 제발 제대로 털어주면 좋겠음.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03 왜살까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03 어제 비가 많이 왔었어야 유세를 못 했을텐데...씨부레~
-
작성자어래산들개 작성시간 26.06.03 이새끼는 뭐가 저질 정치야?
ㅂㅅㅅ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