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어제 한동훈 지지자들 인파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03|조회수2,402 목록 댓글 25

다 도토리들이네 ㅋㅋ

최악의 정치질은 당원게시판에 욕한게 누구더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도 몰라!1 | 작성시간 26.06.03 한망구들이 70%네 흰티에 흰모자
  • 작성자불끈천사 | 작성시간 26.06.03 한동후니 조세회피나라인 몰타에 비밀계좌있다에 500원 걸 수 있음.
    법무부장관할때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한다고 뜬금없이 몰타갔었는데 제발 제대로 털어주면 좋겠음.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왜살까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어제 비가 많이 왔었어야 유세를 못 했을텐데...씨부레~
  • 작성자어래산들개 | 작성시간 26.06.03 이새끼는 뭐가 저질 정치야?
    ㅂㅅㅅㄲ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