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한동훈 지지 하는 이유

작성자불백쌈장|작성시간26.06.03|조회수1,208 목록 댓글 8



부정부패 ㅋㅋㅋㅋㅋㅋㅋ
ai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03 노인x 늙은이o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논리가 없음 . 무지성 2찍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3 222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그깟 ai
    우리 한동훈 후보가
    좀만 하면 더 잘할낍니더

    라고 하는걸보고
    우리나라 2찍들 수준이 이렇구나
    절감함
  •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03 하여간 저 사투리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