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지지 하는 이유 작성자불백쌈장|작성시간26.06.03|조회수1,20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부패 ㅋㅋㅋㅋㅋㅋㅋai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03 노인x 늙은이o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논리가 없음 . 무지성 2찍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03 222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그깟 ai우리 한동훈 후보가좀만 하면 더 잘할낍니더라고 하는걸보고우리나라 2찍들 수준이 이렇구나절감함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03 하여간 저 사투리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