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인천시장은 걱정 1도 없습니다.

작성자no.14 서건창|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2 목록 댓글 8

절대 그럴일은 없겠지만 만에 하나 설령 그런 일이 벌어지더라도 당선취소임.

https://v.daum.net/v/2026060309120607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03 박찬대면 든든하죠...거기다 유정복이라...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계파정치수장이긴한데 인천은 걱정이 일단 없긴하죠..ㅋㅋ
  • 작성자쭌이킴 | 작성시간 26.06.03 인천 주민으로서 박찬대 잘해주길 기대합니다 우리집만해도 3표다 찬대형님아ㅡㅡ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3 경기도 인천은 걱정이 사치죠 ㅋㅋㅋ
  • 작성자황야의무법자 | 작성시간 26.06.03 인천이 이리 무관심 받게 될줄이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