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투표하려와서 팬싸인하고 자빠진 이명박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03|조회수1,448 목록 댓글 12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반장인데여 | 작성시간 26.06.03 싫다..
  • 작성자좀비광팬 | 작성시간 26.06.03 쥐새끼
  • 작성자작동중 | 작성시간 26.06.03 이놈만큼은용서하면안됨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대잔치네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이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