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려와서 팬싸인하고 자빠진 이명박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03|조회수1,448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반장인데여 | 작성시간 26.06.03 싫다.. 작성자좀비광팬 | 작성시간 26.06.03 쥐새끼 작성자작동중 | 작성시간 26.06.03 이놈만큼은용서하면안됨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대잔치네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3 이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