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다른건 몰겠다..부산 북구갑만큼은

작성자1/60억 김봉남|작성시간26.06.03|조회수1,603 목록 댓글 24

타지역 선거도 중요하지만

한동훈 만큼은 뱃지달게하면 안되

뱃지말면 무조건 저놈 대선 나올테고

저놈과 저놈 지지자 그리고 보수인간들 결집하나만큼은

진보보다 나은데

굉장히 위험

그런생각 할수밖에 없는 현실 우리나라 정치판이 참담해서

나비효과로 돌아올거같음..저넘 뱃지달면

어떻게든 막아야되는데

된다하더라도 위장전입 건으로 회생불가능으로 만들어야됨

 

윤석열을 대통령 시킨 국민들임..또 일어나지마라는 법 없음

지금 민주당은 이미 지선이후 어떻게 내분날지 눈에 훤함

걱정입니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아빠.... | 작성시간 26.06.03 윤돼지가 죄수복 입고 대구시장 나와도 그거 찍어주는 무뇌충들이 천지 삐까릴것 같어~
    캬악~~ㅌㅌㅌ
  • 작성자우훽훽훽훽 | 작성시간 26.06.03 수준데로 뽑을것임
    기대안함
  • 작성자소드마스터 | 작성시간 26.06.03 하정우가 무조건 이긴다 봅니다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3 하아 불안합니다
  • 작성자이번엔바뀌겠지 | 작성시간 26.06.03 나의 고향 울엄마 토박이인데
    동네에도 한동훈 지지자사무소랑 숙소 이상하다고 소문돌고잏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