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일처리가 이상하네요 투표도 두번해야하고 왜 두번일을 하는지 투표함도 좀 더 늘리지 30분째 기다리네요 그냥 가고싶은거 꾹 참네요 날은 덥고 학교인데 주차도 못하게하고 이런것도 이야기가 안되니 답답하네요 어쩌다보이 강남인데 보수 결집하나봐요
다음검색
뭔가 일처리가 이상하네요 투표도 두번해야하고 왜 두번일을 하는지 투표함도 좀 더 늘리지 30분째 기다리네요 그냥 가고싶은거 꾹 참네요 날은 덥고 학교인데 주차도 못하게하고 이런것도 이야기가 안되니 답답하네요 어쩌다보이 강남인데 보수 결집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