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지선 투표줄

작성자무림교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639 목록 댓글 2

뭔가 일처리가 이상하네요 투표도 두번해야하고 왜 두번일을 하는지 투표함도 좀 더 늘리지 30분째 기다리네요 그냥 가고싶은거 꾹 참네요 날은 덥고 학교인데 주차도 못하게하고 이런것도 이야기가 안되니 답답하네요 어쩌다보이 강남인데 보수 결집하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03 표가 많이 섞이면 골라내기 힘들어서 그런거 같음
  •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03 나이 많은 사람이 많은 투표지를 한꺼번에 받아서 찍을때 실수할가봐 그럴수도
    오늘 아침에 갔는데 앞줄에 다 노인들더라군요
    저도 두번 투표했는데 투표지가 많아서 실수할가봐 조마조마하더라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