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광주 처음으로 오찍합니다

작성자담생엔 타이슨으로|작성시간26.06.03|조회수1,129 목록 댓글 8

실은 울산에서 이번 선거 감동 받았습니다.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이재명 정권 지지하지만 김상욱의 양아치 짓은 용납하기 힘들었을것 같아요.

광주는 어짜피 민주당. 솔직히 내가 사는 지역 구의회 의원. 우리 동네 아파트 입주회장인데 평소 양아기질 60대입니다. 민원 넣으면 되래 소리 칩니다. 선거 기간에도 민주당 간판 달았다고 거드름 피어요.

그래서 5찍 했어요. 심상정, 류효정 같은 류의 진보가 아닌..개인이 지 잘난 맛 진보 하는것 벗어나 묵묵히 동네에서 밭가는 진보.물론 여전히 이석기. 이정희등의 시대착오적 민족 통일이념은 경계합니다만

이번 민주당 내분 속에서 가장 감동을 준 진보당에 표를 찍고
교육감은 두번째 후보 장관호 찍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탱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지난 대선때 부터의 행보가 좋아서 5에 몰표 했네요
    앞으로도 대선 빼고 저쪽놈들에 넘어갈 선거가 아니면 그럴려고요
  • 작성자햔숄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광주인데 이번 시의원은 진보당으로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래서 진보당 보이면 다 진보당 찍었습니다.
  • 작성자빵누나 | 작성시간 26.06.03 와 저도ㅋㅋ 광주 첫 5찍입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제인생 최초로 찍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