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광주 교육감이 되기 위해선?

작성자담생엔 타이슨으로|작성시간26.06.03|조회수499 목록 댓글 3

1. 노씨. 이씨. 김씨 문씨? 아니면 불가능

2. 선거 들어가기전 개명. 노무현. 이재명. 김대중. 문재인

3. 그래야 당선!

- 광주 전남 유권자 대부분 그냥 누군지 모르고 좋은 이름 찍음
- 백씨의 경우 백남봉. 나씨는 나훈아. 유씨는 유재석.남씨는 남진. 송씨는 가인... 최씨는 민식..이면 당선.



- 이 제도 유지해야합니까?

- 민주단일후보는 장관호 두번째임다. 아직 안하신분들 참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시민적인 삶 | 작성시간 26.06.03 글 내용은 온전히 이해 못 했는데 우리집은 정치인 이름 말고 고위직급에 투표했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담생엔 타이슨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위직급이시면 minister?
  • 답댓글 작성자소시민적인 삶 | 작성시간 26.06.03 담생엔 타이슨으로 얼추 7~8표 되겠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