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울산 김상욱이 당선된다면 공로는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작성시간26.06.03|조회수1,521 목록 댓글 16

1. 대인배 진보당 김종훈 후보의 단일화

2. 울산의 펀덤멘탈(20, 21대 40% 넘게 이재명 찍어 영남 1위)

3. 이재명 이펙트

4. 현시장김두겸의 병크, 트롤짓(버스노선부터 시작 한두 가지가 아님)

5. 전직 울산시장인 무소속 박맹우 후보의 완주(이것도 현시장의 병크로 단일화 못 함)

반대로 김상욱 낙선한다면 전적으로 김상욱 책임. 단어만 쓰면 뚜벅이 유세, 김두관, 단일화 파기 등 나열하기 힘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단일화를 지금은 1등 기여도로 봅니다.
  •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03 확실한건 김상욱 공로는 아닌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이상한 선거운동이였습니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김상욱
    꼴뵈기싫어 짜증나지만
    (국짐 출신답게 욕심이 아주)
    일단 승리 기원합니다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03 김상욱 항상 쎄합니다.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4 김상욱 한테서는 ‘합의 파기에 대한 사과’가 왜 옆구리를 찔러야만 나오죠? 누가 권유하지 않으면 고맙다는 말을 하지 않고 그냥 지나갑니다. 지 혼자 방긋 웃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