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국힘 "李 대통령, 선거 당일에도 선거 개입…유권자 표로 심판할 것"

작성자미스터 루델|작성시간26.06.03|조회수744 목록 댓글 8

https://v.daum.net/v/20260603120304493

 

국민의힘은 이재명 대통령이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인 3일 '최악의 저질들에게 지배당하지 않기 위해 투표하셨나'

 

라는 글을 게시한 것을 두고 "선거 당일에도 저질 편 가르기와 선거 개입을 하고 있다"고 했다.

 

장동혁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부처님 눈에는 부처님만 보인다더니,

 

'저질' 눈에는 '저질'만 보이는 모양"이라며 "이쯤 되면 플라톤이 무덤에서 뛰쳐나와 이재명 멱살 잡고 흔들겠다"고 했다.

 

 

앞서 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X(옛 트위터)에 글을 올려

 

"플라톤의 말대로 최악의 저질들에게 지배당하지 않기 위해 투표하셨나"라고 적었다.

 

이 대통령은 지난달 31일에도 "정치 무관심의 대가는 최악의 저질들에게 지배당하는 것"이라며 투표를 당부했다.

 

 

장 위원장은 이와 관련 "플라톤 좋아하면, 이 문장도 기억하기 바란다.

 

'민중의 지지로 집권한 선동가는 독재자가 돼 민중들을 노예로 만든다'"며

 

"사실 플라톤은 투표에 의한 민주주의에 부정적이었다. 책을 읽을 때는 한 줄만 읽지 말고 한 권을 다 읽어보시길"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날 오전 펜앤마이크TV 유튜브에 출연해서도

 

"대통령이 SNS에 글을 올리면서 사실상 민주당 선거대책위원장 역할을 계속해 왔다"며

 

"수준이 낮아서 대응하기조차 어려운 정도의 글을 계속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통령의) 정치적 중립 의무 위반을 계속 저지르면서 불법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며

 

"선거가 끝나고 나더라도 엄정하게 수사해서 반드시 처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 특정당을 이재명 대통령이 직접적으로 언급한게 없는데 

 

  저열하고 추잡한 트집을 국짐당이 잡네요?

 

  오늘 투표 끝날때 국짐당과 장동혁 면상 일그러지는 꼴 보고 싶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io98 | 작성시간 26.06.03 긁혔다고 발작하면, 누워서 침 뱉는거 아니냐ㅋㅋㅋ
  • 작성자똥막대기 | 작성시간 26.06.03 긁히는 놈이 저질임 ㅋㅋ
  •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03 ㅋㅋ 민주당의 보물 동혁이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03 지들이라고 말 한적도 없는데 찔리는건가?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3 유권자ㅋ 표ㅋ롴ㅋ 심ㅋㅋ판ㅋ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