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율이 코스피마냥 아주 좋네요.
박시영, 이택수 대표 모두 투표율이 높아야 절대적으로 민주당에게 유리하다캤는데 아주 좋습니다. 특별히 부산 북구 투표율 보고 있는데 좋네요. 유작가님 말씀대로 한뚜껑이 되는 것도 내란당에게 폭탄을 던지는거라 나쁘지 않게 생각하고 있지만, 그래도 하정우가 국회오고 뚜껑이는 도곡동 밀란으로 보내는 그림이 더 좋아보입니다.
아무튼 투표하신 분들 푹 쉬시고, 즐겁게 술 한 잔하면서 개표방송 즐길 준비들 하십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