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12시 투표율입니다. 좋네요.

작성자찌찌뽕쓰|작성시간26.06.03|조회수1,571 목록 댓글 10

투표율이 코스피마냥 아주 좋네요.
박시영, 이택수 대표 모두 투표율이 높아야 절대적으로 민주당에게 유리하다캤는데 아주 좋습니다. 특별히 부산 북구 투표율 보고 있는데 좋네요. 유작가님 말씀대로 한뚜껑이 되는 것도 내란당에게 폭탄을 던지는거라 나쁘지 않게 생각하고 있지만, 그래도 하정우가 국회오고 뚜껑이는 도곡동 밀란으로 보내는 그림이 더 좋아보입니다.
아무튼 투표하신 분들 푹 쉬시고, 즐겁게 술 한 잔하면서 개표방송 즐길 준비들 하십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4 서건창 | 작성시간 26.06.03 총성보다 높다니......
  •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03 전체 60프로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03 딱 70정도 나올듯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03 갱자히 흥미롭쥬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경상도
    충청도
    강원도 힘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