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러 나왔어요
당신 누구 뽑을거야?
자신있게 나는 조국 뽑을거야!
잉??우리는 남양주에 사는데 조국을 어떻게 뽑아?
못 뽑아?
그렇습니다. 2009년 시집와서 투표도 처음하고 정치이야기도 제가 시작해서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지방선거. 보궐선거.
다시 알려줘야겠네요 ㅜ ㅜ
다음검색
투표하러 나왔어요
당신 누구 뽑을거야?
자신있게 나는 조국 뽑을거야!
잉??우리는 남양주에 사는데 조국을 어떻게 뽑아?
못 뽑아?
그렇습니다. 2009년 시집와서 투표도 처음하고 정치이야기도 제가 시작해서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지방선거. 보궐선거.
다시 알려줘야겠네요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