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오세훈, 한동훈 이 두명만 떨어지면 좋겠습니다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03|조회수1,179 목록 댓글 24

특히 한동훈이 국회의원되서 깝치는거 볼 생각하면 벌써 짜증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03 김태규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03 서울,부산시장,빵진숙한동훈 여기만 이라도 좌석 뺏어왔으면...
    넷중하나만 잃어도 조중동은 민주당 참패라고 기사 쓸듯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03 이진숙 김태규도 쩔어져야되요
  •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03 국회의원....!?
  • 작성자둘곰 | 작성시간 26.06.03 전 한뚜껑...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