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한동훈 이 두명만 떨어지면 좋겠습니다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03|조회수1,179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특히 한동훈이 국회의원되서 깝치는거 볼 생각하면 벌써 짜증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03 김태규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03 서울,부산시장,빵진숙한동훈 여기만 이라도 좌석 뺏어왔으면...넷중하나만 잃어도 조중동은 민주당 참패라고 기사 쓸듯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03 이진숙 김태규도 쩔어져야되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03 국회의원....!? 작성자둘곰 | 작성시간 26.06.03 전 한뚜껑...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