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겸이 떨어지면 김용남때문이다..?
맞는거 같습니다
대구사람이 제일많이 보는 티비조선.
티비조선에서 김용남을 왜 터뜨렸을까?
대구가 심상치않으니 김용남터뜨려서, 거봐라 민주당도 내로남불이다.민주당도 국힘보다 더한것들이다.
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서 대구에서 이번에 민주당 찍어쥴사람들에게 “역시 민주당은 안돼” 라고 만들었다 생각드네요
반박시 님말이 맞습니다
김부겸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역vs볼거리 작성시간 26.06.03 그럼 김부겸 되고 조국 되면 조국 덕분에 김부겸 된건가요?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03 김용남 극혐이지만 대구 졌다고 김용남 탓은 아닌거같습니다
대구는 애초에 못이김 -
작성자10분후 잘예정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유세하는거 영상 보니 주민이 평택에 대해서 뭐라고 하더라구요
그것때문에 떨어지고 붙고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영향 있을겁니다. -
작성자녹색인간 작성시간 26.06.03 서문개돼지시장 때문에 지는거죠
-
작성자더블제이82 작성시간 26.06.03 무슨 논리인지..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