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부겸 김용남..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3|조회수2,198 목록 댓글 9

김부겸이 떨어지면 김용남때문이다..?
맞는거 같습니다
대구사람이 제일많이 보는 티비조선.
티비조선에서 김용남을 왜 터뜨렸을까?
대구가 심상치않으니 김용남터뜨려서, 거봐라 민주당도 내로남불이다.민주당도 국힘보다 더한것들이다.
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서 대구에서 이번에 민주당 찍어쥴사람들에게 “역시 민주당은 안돼” 라고 만들었다 생각드네요
반박시 님말이 맞습니다
김부겸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역vs볼거리 | 작성시간 26.06.03 그럼 김부겸 되고 조국 되면 조국 덕분에 김부겸 된건가요?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03 김용남 극혐이지만 대구 졌다고 김용남 탓은 아닌거같습니다
    대구는 애초에 못이김
  • 작성자10분후 잘예정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유세하는거 영상 보니 주민이 평택에 대해서 뭐라고 하더라구요
    그것때문에 떨어지고 붙고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영향 있을겁니다.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03 서문개돼지시장 때문에 지는거죠
  • 작성자더블제이82 | 작성시간 26.06.03 무슨 논리인지..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